티스토리 뷰

자동차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중고차시세!

중고차매입전문 2022. 9. 28. 11:53
반응형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중고차시세!

 

오늘은 수입중고차 중에서도 남자들의 로망중에 하나인 람보르기니 중고차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람보르기니의 차량 중에서도 오늘 알아볼 시세는 바로 아벤타도르입니다.

2011년부터 생산 된 2도어의 스포츠카입니다.

2019년식 기준으로 신차의 가격은 기본가격이 7억원정도라고 합니다.

여기에 옵션들을 추가하면 출고가격은 완전 껑충 뛰어 버리게 되는 것이죠.

중고차시세를 보실 때는 신차의 기본가격을 보시면 안 되고 출고 가격을 보셔야 해요.

 

 

사진에 보는 차량이 바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중고차가 되겠습니다.

스포츠카가 흰색인도 불구하고 아주 멋지죠~~

누가 봐도 람보르기니의 스포츠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위 차량은 엠파크에서 등록이 되었던 중고차가 되겠습니다.

예전에 차도 멋있고 차량번호도 좋아서 다운 받아 놓은 것인데 현재는 판매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살 수 있는 차가 아니기에 판매여부 확인은 패쓰합니다. ㅠㅠ

 

그럼 현재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시세를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시세는 엔카의 중고차들을 참고하였습니다.

우리나라 중고차매매사이트 중에서는 매물도 많고 가격들도 정상적으로 올라오는 곳이니 말이죠.

중고차구입을 하실 때는 믿을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중고차시세는 얼마일까?

 

고급 스포츠카이다 보니 중고차이더라도 가격도 만만치 않고 매물들도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리스승계 중고차들도 있는데 해당 매물들은 제외를 하고 일반으로 판매되고 있는 자동차들만 리스팅 해 보았습니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중고차시세 1

우선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 차량은 3억3,500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2015년식과 2013년식이네요.

아벤타도르 LP700-4 모델이 되겠습니다.

2015년식의 경우 메리츠캐피탈 명의만 리스 천만원으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3억대에 판매가 되고 있는 차량은 3대가 보이고 있으며 그 이외에는 4억이 넘어가는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고급 스포츠카들의 또다른 특징은 바로 주행거리입니다.

보통 중고차의 경우 일년에 1~2만킬로를 주행하는데 그런 경우가 거의 없어요.

위에서도 주행거리를 보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이 1년에 몇백킬로 몇천킬로 정도입니다.

일반도로에서 평상시에 출퇴근이나 업무용으로 타는 차가 아니라는 것이죠.

 

 

현재 가장 높은 중고차시세로 판매가 되고 있는 차량은 5억 5천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2019년식에 8,500km 정도 주행을 한 중고차가 되겠습니다.

람보르기니 라고 하면 보통 노란색을 많이 떠 올리는데요.

흰색도 나름 멋짐이 뿜뿜하고 있네요.

현재 수원에 있는 SK V1 중고차매매단지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 집니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중고차시세는 33,500만원부터 55,000만원까지 형성이 되어 있네요.

연식이 있으므로 연식과 예산을 고려하여 구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사진 감상 !!

 

아래는 또 다른 아벤타도르 사진이 되겠습니다.

직접 구입을 할 수는 없지만 사진으로만이라도 감상을 해 봐야겠습니다. ^^

 

 

운전석쪽 사진입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의 센터에 많은 버튼들이 있네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계기판

이건 계기판의 모습입니다.

뭔가 많이 복잡해 보이네요.

우측 기름게이지를 보니 기름은 거의 만땅으로 들어가 있는 듯 합니다.

왼쪽은 정확하진 않지만 엔진오일 같은데 이것도 계기판에서 확인이 가능한게 특이하네요.

느낌상 이건 조금 있다가 보충을 해줘야 할 것 같네요.

 

 

이건 핸들입니다.

핸들리모컨 버튼들이 단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센터페시아 모습입니다.

 

 

오늘은 고급 스포츠카인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의 중고차시세를 알아보았습니다.

꼭 중고차구입을 하실 분들만 시세를 알아보는 것은 아니잖아요.

저도 가끔씩 이런 고급 스포츠카들은 중고차로 얼마에 판매가 되고 있을까 궁금한 적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께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차 팔 때 가격은??

 

현재 가지고 있는 내차의 중고차매입견적이 궁금하시다면 셀카톡 무료 비교견적 받아 보세요.

종사원증이 확인 된 중고차매입 전문 딜러의 매입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엔카나 대부분의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알려주는 시세는 딜러들의 판매시세입니다.

내가 차를 팔때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아니라 내가 차를 구입할 때 줘야 하는 금액이라는 것이죠.

 

중고차의 경우 중고차딜러들이 차를 매입 해 와서 중고차매매사이트에 등록을 하고 판매를 하는 것입니다.

즉 내 차를 팔 때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사이트에서 보는 금액보다 낮아지게 된다는 것이죠.

딜러들도 차를 매입 해 오는데 비용이 들어가고 마진도 남기고 팔아야 하니 말입니다.

이제 내차 팔때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무료 비교견적으로 좋은 가격으로 판매 해 보세요.

 

요즘 가을인데 날씨가 계속 꾸무리하네요.

밝은 날씨로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가을날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