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뉴 렉스턴 스포츠 칸 중고차시세! 내차팔때 가격은?

 

요즘 레저 활동이 활발해 지면서 픽업트럭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으세요.

중대형 SUV도 좋지만 세금저렴하고 SUV에 비하여 짐칸도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고 말이죠.

특히 짐을 자주 실고 다녀야 하는 분들에게는 픽업트럭이 더욱 더 인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쌍용자동차에서 픽업트럭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 칸이 있는데요.

같은 종류의 픽업트럭인데 스포츠 칸이 조금 더 긴 짐칸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되요.

 

그럼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더뉴 렉스턴 스포츠 칸 중고차시세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시세는 3250만원에서 4000만원 선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더뉴 렉스턴 스포츠는 2021년 4월부터 2022년 1월까지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 1월 렉스턴 스포츠가 출시되고 2021년 페이스리프트가 된 것이죠.

그러다 보니 현재 중고차로 판매되고 있는 매물 수량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연식이 아직 얼마 되지 않다 보니 차량상태는 신차와 같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중고차들도 많습니다.

그 만큼 중고차시세는 높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신차의 가격이 3000만원, 4000만원 넘게 하는 자동차를

중고차라고 하여 1여년 지났는데 시세를 몇 백만원대로 생각을 하시면 구입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그런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가 있다면 그 곳은 허위매물 사이트이므로 이용을 안 하는 것이 옳아요.

 

위에서 중고차시세를 보시다시피 현재 가장 저렴한 시세로 판매가 되고 있는 차량이 2021년 12월 식의 프레스티지 3,250만원짜리가 되겠습니다.

성능점검을 확인하니 단순수리도 없는 깨끗한 차량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닏.

물론 용도변경도 별도로 보이지 않고 말이죠.

 

가장 높은 중고차시세로 판매되고 있는 더뉴 렉스턴 스포츠 칸은 2021년 7월식의 4륜구동 노블레스 차량으로 보입니다.

중고차시세는 3,970만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을 잘 찍어서인지 다른 차량에 비하여 좀 더 포스가 있어 보이네요. ^^

물론 이 중고차도 성능점검을 확인하니 아무 이상이 없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위에 보신 시세는 중고차딜러가 소비자에게 판매를 하는 가격이 되겠습니다.

그런 내차팔때 받을 수 있는 가격은??

중고차의 경우 가격이 정가제로 정해진 것이 아니다 보니 알 수가 없습니다.

내가 얼마를 받아야겠다고 하여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며 구매자와 판매자간의 생각하는 시세가 비슷해야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즉 사람에 따라 내차를 보고 평가하는 가격이 다르다는 것이죠.

 

중고차판매 방법에 따라 직거래로 판매를 하게 되면 가장 좋은 가격을 받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하지만 직거래의 경우 모든 일정과 과정을 직접 챙겨야 하므로 귀찮은 일들이 너무 많아요.

중고차판매 후에도 AS 문제로 인하여 골머리를 앓았다는 분들도 계시고 말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중고차전문 딜러에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내차를 판매하고자 하시면 중고차매매사이트 셀카톡의 무료 비교견적 받아 보세요.

인터넷에서 간단 신청만으로 2명 이상의 딜러로부터 빠르게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견적을 받고 비교 후 좋은 견적을 준 딜러에게 판매를 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내차팔때 받을 수 있는 가격은 이제 무료 비교견적으로 중고차매입전문가에게 직접 견적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중고차시세를 살펴 본 더뉴 렉스턴 스포츠 칸 중고차모습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외형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더뉴 라는 서브네임이 더 붙으므로써 앞 범퍼와 그릴이 좀 더 커졌다고 합니다.

 

 

더뉴 렉스턴 스포츠에서는 LED 테일램프도 새롭게 적용이 되었다고 해요.

뒤에 짐칸에는 그냥 두는 분들도 계시지만 많은 분들이 탑 설치를 많이 하세요.

탑에도 여러종류가 있는데 하프탑, 쿠페탑, 하드탑, 하이탑들이 있답니다.

어떤 탑을 설치를 하느냐에 따라 짐칸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달라져요. 

 

 

실내의 모습입니다.

이제까지의 우리나라 픽업트럭이라고 하면 뒷 공간이 정말 좁다고 느꼈었는데요.

렉스턴 스포츠로 넘어오면서 2열좌석도 정말 많이 넉넉해 졌습니다.

코란도 스포츠도 한번 타 보았는데 2열 좌석에 앉기에는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앞 좌석쪽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실내의 모습은 렉스턴과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세요.

 

 

렉스턴 스포츠 칸의 계기판입니다. 

7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가 적용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7인치가 되다 보니 트립컴퓨터 정보들이 시원하게 넓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속도계와 RPM 게이지까지 풀 화면으로 LCD 화면으로 보여지는 트림은 더뉴 렉스턴 스포츠 칸에서는 없네요.

현재 출시되고 있는 렉스턴 스포츠 칸에서는 프레스티지 이상의 등급에서는 기본적으로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가 적용이 된다고 해요.

 

 

현재 사진에 보는 차량은 썬루프도 장착이 되어 있네요.

네비게이션, 썬루프등 중고차 구매자들이 선호하는 옵션이 들어가 있으면 당연히 중고차시세는 올라가게 됩니다.

신차를 구입할때는 네비게이션이 기본적으로 없는 차량이라면 옵션으로 추가를 하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려요.

중고차판매 하실 때 좋은 가격을 받고 판매 하기가 훨씬 수월해 진답니다.

 

 

화물칸이 되겠습니다.

위에 보고 계신 차량은 탑을 추가로 설치를 한 중고차가 되겠습니다.

물론 이런 옵션들도 중고차시세를 올려주는 역활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더뉴 렉스턴 스포츠 칸의 중고차시세를 알려드렸습니다.

내차를 구입할 때 딜러들이 판매하는 가격은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내차팔때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바로 확인이 어렵습니다.

 

몇몇 사이트에서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내차의 시세를 알려준다고 하지만 그 가격대로 판매를 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어요.

이제 내차팔때 받을 수 있는 견적이 필요하시면 셀카톡 무료 비교견적 이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셀카톡" 검색하시면되세요.

 

 

날씨가 무지 습하고 무덥네요.

이런 날씨에는 음식을 조심해서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서 장염으로 고생을 하신 분이 계시는데 많이 안쓰럽더라구요.

 

그럼 모든 분들 건강한 여름 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